A/S 접수 절차

STEP 01

A/S가 필요한 제품의
정면사진과 손상된 부분의
사진(총 2장)을 찍어주세요.

STEP 02

뮤토 고객센터(02-336-0528)
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
(뮤토muto)로 연락을 주세요.

STEP 03

A/S담당자의 안내에 따라
손상된 제품의
사진을 보내주세요.

STEP 04

사진 확인 후
A/S 기간, 비용 등을
안내해드립니다.

STEP 05

A/S센터로
제품 회수를 도와드립니다.

A/S 자주 묻는 질문

Q꼭 사진을 보내야 하나요?
A

네. 간혹 A/S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.
이런 부분을 사전에 안내해드리고 불필요한 택배 비용 발생이나 매장으로 헛걸음을 방지하기 위해 꼭 필요합니다.

Q매장에서도 A/S가 가능한가요?
A

A/S는 수리센터에서만 가능하오니 A/S접수 절차에 따라 미리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Q택배비는 어떻게 부담하나요?
A

제품별로 상이하며 A/S 신청자가 부담입니다. A/S 비용과 함께(무상 A/S시에는 택배비만 발생) 결제 또는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

Q무상 A/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A

에어휠 라인은 평생 무상, 에이블 라인은 1년 무상으로 진행합니다.
단, 부속품(바퀴, 핸드플러, 락)에 한하여 무상으로 진행하며 지퍼와 바디손상은 제외됩니다.
무상 A/S시에도 왕복 택배비용은 A/S신청자 부담입니다.

QA/S는 얼마나 걸리나요?
A

A/S센터 입고 후 보통 2~3주에서 최대 30일까지 소요되오니 제품 사용 일정을 확인 후 A/S접수 부탁드립니다.

QA/S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A/S 접수내용 A/S 처리방법 A/S 처리비용 (고객과실시)
핸드플러 고장,파손 등 핸드플러 전체 교체 10,000원~
손잡이 고장,파손 등 손잡이 전체 교체 5,000원~
락 고장,파손 등 락 전체 교체 10,000원~
옆 받침대 고장,파손 등 받침대 전체 교체 5,000원~
바퀴 고장,파손 등 바퀴 전체 교체 개당 5,000원~
지퍼 슬라이더 등 캐리어 수선 전문업체 위탁(수리 가능 경우) 개당 15,000원~
본체, 지퍼, 안감 파손 등 처리불가 (협력업체 문의 후 비용 청구 안내) X

* 부자재 가격 인상 시 부득이하게 조정될 수 있습니다.

QA/S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?
A

- 바디: 바디를 교체하는 것은 새로운 제품을 만드는 것과 같기에 A/S가 불가능합니다.
- 안감, 지퍼: 안감, 지퍼 손상 및 파손은 제품 제작 공정상 불가능합니다. 바디 양쪽을 결합하기 전 봉제 작업이
완료되기 때문에 완제품 상태에서는 A/S를 위한 해체 및 봉제 작업이 불가능합니다.
이 외에도 간혹 A/S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A/S 접수를 먼저 진행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에어휠 라인은 평생 무상, 에이블 라인은 1년 무상으로 진행합니다.
단, 부속품(바퀴, 핸드플러, 락)에 한하여 무상으로 진행하며 지퍼와 바디손상은 제외됩니다.
무상 A/S시에도 왕복 택배비용은 A/S신청자 부담입니다.

Q캐리어는 꼭 포장해서 보내야하나요?
A

미포장시 택배사에서 수거하지 않습니다. 또한 택배로 A/S제품을 보내주실 경우 이동중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꼼꼼한 포장이 필요합니다.

Q바퀴 A/S는 가능한가요?
A

바퀴에 이상이 생긴 경우, 새로운 바퀴로 교체해드립니다.
마모, 파손, 윤활유 소진 등의 이유로 바퀴가 정상작동하지 않은 경우 새로운 바퀴로 교체 안내해드립니다.

Q가방(백팩, 크로스백 등)도 수선이 가능한가요?
A

가방 수선 전문 위탁업체를 통해 수선이 가능합니다. 간혹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A/S접수를 진행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Q캐리어에 스크래치가 많아요. 없앨 수 있나요?
A

화물용(수하물) 캐리어의 경우, 이동 시 거칠게 다뤄지기 때문에 캐리어 표면에 스크래치가 나기 쉽습니다.
수하물로 부치시기 전에 캐리어 커버를 씌우시면 스크래치를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.

Q비밀번호가 맞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A

TSA락은 미국, 유럽 국가 방문 시 보안 요원들이 마스터키로 열 수 있는 표준규격의 잠금장치로 수화물 검문검색 시
가방 또는 잠금장치의 훼손 위험이 적습니다. 마스터키는 보안 요원들이 보관하며 상품에 동봉되지 않기에 비밀번호를 꼭 기억하셔야 합니다.
초기 비밀번호는 000이며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을 경우 A/S센터에서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습니다.
000부터 999까지 직접 맞춰보거나 새로운 락으로 유상 교체해드립니다.

Q캐리어 A/S가 불가하다고 판정받은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A

비슷한 스펙의 제품의 보상판매를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 관련 사항은 A/S 접수 시 담당자가 안내해드립니다.

Q한번 사용했는데 파손되었습니다. 불량제품 아닌가요?
A

위탁배송 중 파손된 제품의 경우 수리 불가 확인서를 발급해드리오니 항공사 또는 보험사측에 문의바랍니다.

Q기타 유의사항이 있나요?
A

A/S 완료 후 30일 이후에도 찾아가시지 않을 경우 당사가 임의로 처분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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